기계자동차공학과 이미지.
  • HOME
  •  > 참여광장
  •  > 포토갤러리

포토갤러리

선박엔진 배기가스 처리용 버너장치 및 상기선박 엔진 배기가스 처리용 버너 장치를 포함하는 선박엔진 배기가스 혼합처리 시스템조회수 1085
이창희 (leemech)2017.08.18 15:22
첨부파일1
20170817_145156.jpg (3.1 MB) 다운로드 384

특허증

논문은 연구의 결과물이지만 특허는 기술의 인증입니다. 우리 송원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 학생 및 연구생들과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할 예정입니다. 앞으로 들어올 신입생들과도 많은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밑거름을 준비하렵니다.


선박 보기엔진용 배기가스 처리 시스템 및 상기 선박 보기엔진용 배기가스 처리 시스템에 적용되는 혼합 챔버가 개시된다.
개시되는 선박 보기엔진용 배기가스 처리 시스템은 복수 개의 선박 보기엔진; 상기 각 선박 보기엔진으로부터 유입되는 각 배기가스들이 혼합되어 혼합가스를 형성하는 혼합 챔버; 상기 혼합 챔버로 요소수(urea)를 공급하는 요소수 공급 부재; 및 상기 혼합 챔버에서 상기 혼합가스가 상기 요소수가 혼합된 상태로 유입되어 오염물질이 걸러지는 리액터;를 포함한다.

개시되는 선박 보기엔진용 배기가스 처리 시스템 및 상기 선박 보기엔진용 배기가스 처리 시스템에 적용되는 혼합 챔버에 의하면, 공급되는 요소수의 반응 온도 조건을 정확하게 맞추어줄 수 있게 되고, 배기가스들이 혼합 챔버 내에서 회전 운동을 하게 되어 직선으로 유동되는 경우에 비해 혼합 챔버 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게 되어 배기가스의 온도 균질화 및 요소수와의 혼합이 더욱 잘 이루어질 수 있으며, 요소수의 열분해 반응시간 증가에 의해 열분해 효율이 증가될 수 있고, 리액터 설치를 위한 공간 및 비용이 최소화될 수 있으며, 암모니아 슬립 현상의 발생이 억제될 수 있게 되는 장점이 있다.



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 TEL 062)360-5966 

Copyright 2011(c) by SONGWON UNIVERSITY. All right reserved.